강북노인복지관 2015년 부식품 납품업체 입찰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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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5.01.19 | |
2015년 강북노인복지관 경로식당
물품구매입찰공고 2015년도 강북노인복지관 경로식당 물품구매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15년 부식재료 구매
나. 분 류: 1) 농수산물 등 2) 건어물, 공산물, 기타 식품잡화 등
다. 공기기간: 2015. 01. 19. ~ 02. 01.
라. 접수기간: 2015. 01. 19. ~ 02. 01.
마.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 2015. 02. 02. ~ 02. 06.
바. 선정발표일시: 2015.02. 11 개별전화 연락을 통해 일정 조정 후 계약 체결
사. 접수방법: 방문 및 우편 접수
아. 접수장소: 강북노인복지관
자. 납품기간: 2015. 03. 02. ~ 2015. 12. 31. (10개월)
2. 입찰방법 : 일반공개 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대구 · 경북지역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업체
나. 타 기관 부식물품 납품으로 물의가 없었던 업체
다.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및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라. 부식품 등을 적절한 온도로 저장할 수 있는 시설 및 설비를 갖추고 있는 업체
마. 냉동 · 냉장 시설을 보유한 차량을 갖추고 있는 업체
다.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부식품 납품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업체
4.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부식 납품 참가 신청서 1부 (붙임1)
나. 납품 식자재 단가표 1부 (붙임2)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1부
라.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마. 보냉 혹은 냉동(장)차량 등록증 사본 1부
바. 영업배상책임보험증명서 사본 1부
※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단가를 포함한 선정기준 채점표에 의한 채점 후 최고점수를 득한 업체로 선정합니다.
나. 동일한 점수를 득한 업체가 있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납품 및 검수 관련 유의사항
가. 본 복지관이 제시하는 사양서(첨부)에 의거하여 최상품을 기준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나. 납품일시 : 물품 주문 통보를 받은 후 사용 당일 지정된 장소에 08:30부터 검수가 시작될 수 있도록 납품하여야 합니다.
다. 본 복지관이 지정하는 검수원의 검사에 합격하여야 합니다. 단, 불합격품에 대하여 동일품으로 재납품하고 재검수를 받아야 합니다.
7. 계약해지 ( 계약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약 해지 할 수 있다)
가. 납품된 물품의 가격이 특별한 사유 없이 시장조사와 비교하여 3회 이상 현저히
높을 경우
나. 식재료 검수 결과 신선도, 품질 등에 이상이 있거나 규격 기준에 맞지 않는 식재료는
반품토록 하고, 반품 횟수가 3회이거나, 반품요구에 2회 이상 불응 시
다. 급식 납품에 차질을 초래하는 경우
라. 급식품의 원산지 표시 등을 허위로 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8. 기타사항 가. 납품 희망업체는 붙임 사항을 숙지하여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가 있거나 부정이 발견될 시에는 심사
탈락 선정 무효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 선정 결과는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 윤선태 사무장(053-313-664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년 1월 19일
강북노인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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